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자주묻는 질문 정리
작성자 토브넷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8 17:08: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0

Q.토브펫에서 QR 코드 인식이 잘 안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아래 사항을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1.핸드폰에 연결된 와이파이가 2.4Ghz인지 확인해주세요.

 2.핸드폰 설정에서 토브펫 어플리케이션의 접근 허용을 해주세요

 3.토브펫 카메라의 5CM 거리에서 핸드폰의 QR코드를 인식해주세요. 30초에서 1분 사이에 QR코드 인식이 진행됩니다. 

위 사항을 진행하였는데도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토브넷 콜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Q.제품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각 제품의 전압, 전류에 맞는 어뎁터를 교체하여 재시도 해주세요. 만약 동일 증상이 반복된다면 토브넷 콜센터로 AS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Q.전구 카메라를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의 WAN으로 보는게 안돼요.


A.전구 카메라에 내장되어있는 와이파이 모듈에 문제가 발생한 상황입니다. 와이파이 모듈을 교체해야만 WAN으로 보는 것이 가능한데, 현재 전구 카메라에 내장되는 와이파이 모듈 부품이 단종되어 있어 더 이상 AS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토브넷 홈페이지에 전구 카메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PC 프로그램이 업로드 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WVR 화면에 아이디가 안보입니다.


A.WVR의 시스템 설정에서 ‘클라우드 ID 보기’를 허용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Q.WVR에 설정해놓은 비밀번호를 까먹었어요.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WVR의 비밀번호 초기화는 저희가 직접 소프트웨어를 재설치해야하기에 본사로 AS문의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토브벨 전원이 꺼졌다 켜졌다 하는 현상이 생깁니다.


A.토브벨에 삽입된 건전지를 주기적으로 충전하지 않을 시, 방전되어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저희 토브넷에서는 건전지를 따로 판매하지는 않아, 시중에 2000mA 건전지를 구매하여 교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Q.WVR의 녹화된 영상을 보는데 오류가 생겨요.


A.WVR의 내장된 하드디스크가 과부화 되었을 때, 생길 수 있는 현상입니다. 하드디스크를 교체해주신 뒤, 동일 증상이 반복된다면 토브넷 콜센터로 AS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WVR에 다른 카메라를 연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A.토브넷으로 문의 주시면 원격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제품 사용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A.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있는 제품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Q.WVR에 녹화된 영상은 어떻게 보나요?


A.WVR을 우클릭 하시고 ‘영상 재생’ 탭에서 녹화된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Q.WVR 모니터에 보이는 카메라 순서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마우스로 카메라 채널을 드래깅하여 쉽게 변동하실 수 있으십니다. 

 



Q.WVR에 보이는 것을 TV에 연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HDMI 케이블을 통해 WVR과 TV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